결혼 연애 달달

건강한데이트 초보 등산러 원미산 팔각정 등산

비글쓰 2020. 4. 14. 1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의 건강한 데이트를 보여드릴려구요!!

나는 초보 등산러이다!! 산 처음타봐 ...:(

하시는 분들 커몽커몽


 

등산하기 전 몸풀기

저희는 일단 몸풀기를!!!

몸이 둘다 발목이며 무릎이며 운동을하며 다친곳이 많아

몸풀기는 필수!!!!

워밍업 갑니당

 

워밍업 스트레칭

등산이 아니더라도 어떠한 운동 전에는 항상 준비운동 필수!

등산 시작하는 꾸압이 :)

 

레포츠공원 좀 더 지나서 샛길통해 들어가면

작은 야외광장이 있어요!

그길 통해서 저희는 등산을 시작했는데!

쪼금 15분정도? 올라가면

팔각정이 바로 보입니다~

 

 

등산은 이렇게 뛰면서 하면 안되요 ><

그냥 신이난 걸 표현하고 싶은 어린마음에 ><

팔각정에서 내려보는 부천은 마치 :) 홀릭

날씨가 조금 꾸리꾸리 해서

앞이 뿌옇지만

그래도 속이 뻥 뚫릴 정도로 너무나

좋았던 팔각정!!

 

코로나19로 들어갈 수 없어 눈으로 만 담은 진달래 동산

저희는 너무 빨리 정상에 가버려서

아쉬운 마음에 좀 더 산을 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코로나19로 진달래 동산이 문을 닫았던...

들어갈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던

진달래 동산을 만났습니다 ><

 

꽃도 구경하고

천천히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2시간정도 산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

중간중간 운동기구도 많고

이쁜곳도 많고

꽃도 보고 님도 보고

너므 싄났><

하산 후 우리의 포토존

 

하산 후 이노는

새로 산 스케쳐스 운동화를

흙먼지 가득해도 자랑 해야한다며

요렇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키를 2미터 넘게 만들어버린 사진작가 꾸압잌ㅋㅋㅋ

 

이노는 저를 이렇게 :)

사랑하는 눈을 가득담아 찍어줬대욬ㅋㅋㅋ

자칭 #마테차 홍보대사녀

옷은

상의 #뉴발

하의, 가방 #나이키

신발 #스케쳐스

마무리 스트레칭>ㅡ<

이렇게 저희는

건강하게 등산을 마치고

차에서 잠시 쉬었습니닼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등산이라

다리가 후덜덜 하더라구여!!!

그래도 너무너무 좋았던 #건강한데이트

초보등산러라면 원미산 추천해드려요!!!

원종동 부천 원미동 등산은 원미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