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연애 달달

가족여행 제주도 우도여행 우도봉

비글쓰 2020. 4. 17. 10:00
반응형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한 여행

우도 이야기를 소개합니댜:)

 

DAY 1

우도 데이

우도봉여행!


01 우도

저희 이번 여행은 거의 서귀포에 머물러있어서 첫날은 짧고 굵게 돌아보자하는 마음으로 우도를 향했어요~아침에 동생이 병원을 가는 바람에 시간이 늦어져서 올레국수 후딱 먹고 출발!!

 

 


02 배시간표

이건 성산과 우도간에 교차시간표에요!!! 이거 모르고 가면안되는거 아시쥬? 저는 무릎 수술한지 얼마안되서 차를 끌고 탔는데 새우깡 던지며 갈매기랑 놀았더니 후딱 도착하더라구용!

 


03 우도봉!

시간도 시간이지만 족저근막염으로 고생하시는 오여사가 높은곳이나 오래 걷지를 못해서 뭔가 부담스럽지도 않으면서 이쁘고 그런곳을 찾아서 우도봉으로 가게되었습니다! 경치 굳!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04 우도봉입구

우도봉 입구에는 아이스크림연구소와 호떡이런거 파는 곳이있어요!

연구소는 일단 패스하구 저희는 땅콩 하나 사서 걸어올라갔습니다.

 

 


05 올라가는길

제주도에서 우도 갔으면 여기 올라가보시길 진짜 추천드리는게 부담스럽지도않고 올라가는 길 마다 인생샷 남길 수 있다는 점 올라가는 곳마다 다른 제주도의 바다가 너므너므 이쁘다는거에요 :)

 


06 우도등대공원

저랑 아빠는 열심히 올라가다보니 등대공원까지 가게되었어요~ 아빠랑 저는 너무 친하게 다녀서 사실 오해도 많이 받지만 이번 사진도 남치니랑 찍는거처럼 ㅋㅋㅋㅋ 아빠가 이곳을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

뭔가 내가만든 공원 아닌데 뿌듯한 이 느낌적인 느낌 듬뿍 받고 내려갔습니다.

 


07 내려오는길

올라가면서도 경치가 좋았다면 내려오는 길에 보이는 풍경도 너무 좋겠죠?.?

이렇게 저렇게 포즈 잡으면서 사진찍는 우리가족 ㅋㅋㅋㅋ

엄마동생 , 나아빠 이렇게 짝지어 돌아다니면서 사진 왕창 찍은건 우도봉에 묻어놓고왔습니닼ㅋㅋ

 


08 호떡맛집

아까 땅콩을 샀던 곳에서 호떡과 한라봉쥬스 하나 겟해서 갑니다 ㅋㅋㅋㅋ

너므너므 맛있는 호떡 맛집:) 아 땅콩이 진짜 연하니 맛있었어요!!! 너무 괜찮아서 할아버지꺼 하나 사가는 효녀 울 오여사:) 꼭 들려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09 가족사진

여기서 찍은 언던길은 이렇게 찍어줍니다 ㅋㅋㅋ 저의 희생 포함해서 나머지 잘나오면되죠.... 핳핳

 

 

 


 

 

저희 가족이 함께하는 제주도여행은 처음이었는데요 : )

뭔가 저희는 어리고 기회가많아서 자주 여행 할 수 있지만

부모님은 하시고 계신일도 그렇고 이래저래 안되는 이유들이 많더라구요.

이번여행도 너무힘들게 가게된거라 좀더 사진도 많이 찍어드리고 싶고

여러곳 모시고 다니고 싶어서 열심히 계획한건데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좋은 여행기록 남길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