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연애 달달

김포네일은 앤네일! 이벤트 짱 서비스 짱 모녀네일 최고

비글쓰 2020. 4. 16. 10:35
반응형

 

안녕하세욧:)

오늘은 제가 요즘 애정하는 네일아트 맛집 소개합니당:)


 

가성비 갑 네일

여기서 하는 네일은 다 가성비 갑이야><

 

저는 네일을 여러군데 다니던 네목민이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제 근무지인 김포에 인스타를 타고 다니다 발견한 앤네일!!

첫 방문은 기본 젤 25000원 컬러 컬러, 펄 3개 까지 추가비용 없음!!!!이라는 이벤트로

오여사(어마마마)랑 같이 방문을 했어요!!!

 

아니 근데 이런 비쥬얼 시롸에요?????!

저의 오여사는 생각보다 까탈스러워서 맘에 안들면 저한테 엄청 뭐라하거든욬ㅋㅋㅋ

근데 너무 섬세하게 이쁘게 잘해줬다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이번에 봄맞이로 파스텔컬러를 했는데 평소 안하는 톡톡튀는 색으로 하신 오여사

손가락 열개 쫙 펴시고 팔랑팔랑 매일 자랑하시더라구요 :)

엄마랑 네일 같이 하러가고싶다하시면 여기는 두분이서 해주시니! 예약하시고 가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파스텔 네일

 

오여사의 팔랑팔랑 네일자랑><

여기저기 이쁘냐구 자랑하시는 오여사

귀여워욥>.<

 

이건 저의 풋풋 봄맞이 네일

저도 물론 팔랑팔랑 자랑했지욬ㅋㅋㅋ


 

 

 

두번째 네일!!!

 

제가 로션을 안바르고 추운데있었더니...각질잌ㅋㅋㅋㅋㅋㅋㅋ

#1.가성비네일

 

일단 로션도안바르고 추운곳에서 찍은 저의 불찰.....죄송합니다ㅠ.ㅠ

저는 기본네일에 파우더 추가하고 컬러는 연보라와 펄 연유색 이렇게 넣었어요~

 

사실 선택장애인 저는 매번 네일해주시는 언니에게 추천을 받는데

마음속에 담아만 두었던 색상을 골라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시도해보았는데 너무너무 이쁘죠?

꽃이랑 찍어도 이쁘고 어디다 두고 찍어도 이쁘구

 

 

그리고 이곳은 파우더 네일도 1+1 행사 중이여서

기본만 하기 아까운 곳이에요!

살짝살짝 추가만하시면 이렇게 이쁜 네일이 완성 되는데~

너무너무 아깝더라구요

 

기회가 되신다묜 요기 한번 방문해주세요~~

네일해주시는 온니들 너무 친절하시구 분위기 너므 좋아요!

모녀네일 완전 추천!!

엄마랑 꼭 가보세요!!!

 

 


 

 

 

출처: 앤네일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ossess3117&logNo=221815091721&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topReferer=https%3A%2F%2Fstore.naver.com%2Fnailshops%2Fdetail%3Fid%3D1921167012%26tab%3DfsasReview%26tabPage%3D0&directAccess=false#

 

앤네일 오픈 마감시간!!

상담도 항상 친절하게 해주셔요!!!

카카오톡으로도 상담 가능하다는점!!

 

↓↓↓↓↓↓↓↓↓

https://open.kakao.com/me/ann_nail

 

Ann nail님의 오픈프로필

구래동 네일샵 '앤네일' 매일11:00-22:00

open.kakao.com

 

Ann nail님의 오픈프로필

구래동 네일샵 '앤네일' 매일11:00-22:00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