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연애 달달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사람 거의 없는 벚꽃구경

비글쓰 2020. 4. 10. 15: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같은 날

꽃 보러가고 싶고 그러잖아요!

하지만 시국이 이런만큼!!!!!

거리두기를 해줘야하고 

어디 공원을 갈 수도 없는 이런 날!

 

저는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꽃 사진을 찍어야지 하는 마음으로

저의 출근길인 공항청사로 향했습니다!!

 

사실 요기서 사진 한번 꼭 찍어보고 싶다...

하는 마음이 너무 컸어서 

겸사겸사 찍어보았어요!!

 

일단 이렇게 풀샷을 ...

어머낫...><

나를 또 이렇게 이쁘게 담아주네

여기의 제일 큰 특징은 나무가 높지 않아서 

꽃이 가까워욯ㅎㅎ

물론 저희가 큰 탓도 있겠지만

 

남들이하는건 

다 따라해보는 저희들 ㅋㅋㅋㅋ

원래 이런건 든든한 여자가 해야하는거라며 

찍어주셨어욬ㅋㅋㅋㅋ

벚꽃을 배경으로

이렇게 잠시나마 가깝게

찍었어요!!

원래 저희는 과천으로 보러가는데 너므너므 아쉬운 마음에 

그래도 몇장 건졌어요!!!

벚꽃도 가까이 찍어보았어요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지금은 조금 꽃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한장쯤 남기고 싶으시다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참!!!###

마스크는 사진찍을 때 만 잠시 뺐습니다!

저희 둘다 코로나예방 수칙을 매우 잘 지키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