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질 :)/가방,파우치,지갑

미니핸들백 미니가방 파우치 핸드메이드

비글쓰 2020. 4. 1. 16:59
반응형

 

 

오늘은 수제가방

미니가방 (파우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출처 입력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엄마의 작품

#미니가방(#파우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핸들백 이라고도 하더라구용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 가방은 100%핸드메이드이구요!

뭔가 요즘 같은 날씨에

#포인트가방 으로도

훌륭하죠!!

 

 

색감도 베이지색 계열이라

어느 옷에 가져다 놓아도

잘 어울리고 크기도 딱 이여서 너무너무 귀여운 맛>ㅡ<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요즘 같이 봄바람 살랑살랑 일 때

이런 가방 하나 들고 데이트하거나

쇼핑하면 너무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제 키가 172인데

제가 들어도 너무 작다고 느껴지지 않는

느낌?!!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구요!!!

 

저 스마일 꽃은

포인트로 제가 한번 달아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귀엽죵!!!

제가 저 스마일 꽃만 보면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져서

근데 또 베이지 계열에 너무 찰떡이고

가방이 밋밋한가 싶을 때

포인트 주기도 좋더라구요!!

 

 

저희는 절대 기계로 제작하지 않고

직접 보고 만져보고해서

좋은실을 구매해 제작하오니

걱정은 빠이빠이><

출처 입력

 

주문문의 :)

출처 입력

 

이 가방은 댓글 남겨주시면

구매도 가능하오니~

구매쪽지 및 댓글 남겨주세요!!

 

원하시면 하트나 스마일 꽃은 서비스로

드릴수 있으니!!!

 


좋아요와

댓글 꼬꼭 남겨주세요!!

 

반응형

'뜨개질 :) > 가방,파우치,지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탄 카드지갑  (0) 202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