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연애 달달

서울근교여행 양평펜션 애견펜션 가족펜션 우정여행 단체펜션 독채펜션

비글쓰 2020. 4. 21. 16: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놀러가고 싶은데 서울근교로 가고싶다 하면 생각나는 양평!!

양평에 있는 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양평팰리스펜션

바라보는 것으로 힐링이 되는 펜션

 


#독채펜션 #방30평 #기준인원5명 #가격저렴 #취사가능 #포토서비스 #주방기구 #방2개

#취사도구 #개별바베큐 #데크있음 #텐트가능 #파라솔있음

 

전경(complete view)

 

처음에 딱 펜션을 향해 가는데 너무 이쁜 펜션과 갬셩느낌이 너무너무 느껴지는 곳이있더라구요.

어머...이곳이 내가 예약한 펜션...? 그리고 기쁘고 기대하는 마음에 가보았더니

진짜 너무이뻐요 펜션에서 바라보는 전경... 너무 감성감덩 그 자체자나요 >.,<

노을이 질 때 더 빛을 발하는 감성 ><

길 중간중간 펜션과 펜션사이마다 가로등이나 전등이 있는데 그게 진짜 이뻤거든요!

진짜 사진만 봐도 너므 기분이 좋고 힐링되는 것 같지 않나요?

 

그냥 딱 노을이 이쁜 펜션:)

진짜 그냥 의자에 앉아 있는 것 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입니다.

바베큐(service)

여기는 진짜 좋은 숯을 써요!

제가 펜션여러군데 다녀보고 고기도 여럿 구워 봤지만 숯향도 좋고 고기도 잘 안타고 너무너무 불도 좋은

이 숯 제가...고기먹어본 곳 중 제일 맛있었어요!

왜냐면 적당한 숯과 불에 고기를 촥촥 구웠기 때문이죠!

여러분 여기서 팁

#목살 은 #알목살 이 진짜 최고에요 :) 너무너므 맛있는 고기 육즙도 너무 ,,,,이로 말할수 없는 그 맛..,.

진짜 바베큐는 목살>< 근데 저희 #삼겹살 도 사갔는데 이것도 불이 좋아서인지 불쇼 막 안하고

진짜 보들보들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고기 너무 맛있어 ><

슬기로운 디저트 시간(dessert)

슬기로운 디저트 시간 :)

시간아~ 멈춰라! 너무 맛있었던 파스타와 과일들 ㅋㅋㅋ

살 때 이거 남긴다고 한사람 누구야?..? 정말 싹 다~ 먹어 치워버린 남자4여자2

역시 사람은 먹는거 남기는거 아니라고 다 먹어버린 우리들 :)

 

 

추억저장(reminisce about the good old days)

여기에 제일 좋은 서비스는 사진을 찍어주시고 사진하나 액자에 담아서 주신다는거에요!

저희는 소수의 인원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여행을 다니는데 그런 저희에게 너무 알맞고

감사한 선물이었어요!

 

 

진짜 가족여행으로도 우정여행으로도 단체여행으로

너무너무 좋은 이곳

추천합니다><

 


팰리스펜션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퇴촌길 82-12

 

 

 

반응형